자동차 키케이스(키홀더)를 구입해 보려고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녔는데 후기들을 보면 대부분 가죽제품의 특징을 제조과정에서 제대로 숙지하지 못하고 성급하게 제품을 만들다 보니 박음질이 떨어지거나 본딩을 한 부분이 떨어지거나 가죽 자체가 너무 약해서 스크래치가 쉽게 발생하는 등의 문제들이 있는 듯 했다.
구입하기 전에 제품의 퀄리티를 예단할 수 없으나 가능한 한 후기들을 꼼꼼하게 읽어보고 (별점낮은 순으로 정렬은 기본!!!) 가능한 한 문제가 없는 제품을 선택하려고 며칠을 검색하다가 페로바니라는 제품이 내 스마트키의 형상을 가장 적절하게 반영한 듯 하여 구입해 보았다.
[본 리뷰는 내돈내산이고 한푼의 스폰도 받지 않았다.]
FEROBANI (페로바니) 키홀더 제품들이 여러스타일이 있었으나 무난하고 별 탈 없게 생긴 것으로 선택했고 다른 옵션은 넣지 않았다.
앞쪽 사진들은 디카로 촬영한 것이고, 뒤쪽 사진들은 내 싸굴폰카로 찍어본 것이다.
원래 이 제품의 가죽고리는 안으로 집어넣고 체결하는 방식이다. 아래 이미지 참고.
이렇게도 체결해봤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가죽고리를 바깥으로 빼는 것이 본체 가죽이 벌어져 보이지 않아서 더 좋게 느껴졌다. 뭐 선택하면 되는 일이지만.
페로바니 이 제품의 가격도 현재 시점에서 2만원 대로 그리 비싼 편이 아니고 품질도 좋아서 개인적으로 이 제품을 추천한다.
댓글